퍼온글입니다. 다시금 우리 하나님 때문에 힘을 얻는 계기가 되시기 바랍니다.
------------------------------------------------------------------------------------
인도네시아에 계신 목사님으로부터 온 편지입니다.
집사람이 성경공부하는 모임에서 인도네시아 사모님 한 분과
미국인 사모님 한 분이 이런 내용의 편지를 받았다고 해서 은혜를 함께 나누었답니다.
영어로 된 편지를 입수해서 제가 번역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인도네시아의 생명 교회의 목사로부터 우리는 쓰나미로 인해서 아체의 Meulaboh 지역의 80%가 파괴되었고 80%의 사람들이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eulaboh는 쓰나미로부터 심각하게 강타 당한 마을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Meulaboh로부터 놀라운 증거가 있습니다.
이 마을 안에 약 400명의 기독교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12월 25일에 성탄절 축하행사를 하기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Meulaboh의 이슬람교도들에 의해서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역자주, 거의 99%가 이슬람교도들이고 이들이 시 행정은 물론 방송 등 모든 공공기관을 장악하고 있어서 기독교인들의 박해가 심각한 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쓰나미 구호 물자를 보낼 때도 그냥 보내면 이슬람인들의 손에 의해서 기독교인들에게는 하나도 전해지지 않는다는 것을 주목해서 특정 기독교 기관을 통해서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탄절 축하행사를 꼭하기 원한다면 Meulaboh 도시 밖으로 나가서 도시 밖에 있는 산에나 올라가서 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성탄절 축제를 하기를 원했고, 400여명의 신자들이 도시를 떠나서 12월 25일에 성탄절 행사를 했고 성탄절 행사 후에 그 산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것처럼, 12월 26일 그 아침에 지진이 있었고 지진 후에 Meulaboh 온 도시를 휩쓸어버린 쓰나미 해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천명의 사람이 죽었습니다.
산 위에 있던 400명의 신자들은 이 재앙으로부터 모두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제 이슬람교도들은 ‘그들이 기독교인들의 성탄절 축제를 방해했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의 하나님이 자신들을 벌하신 것이다.’ 고 이야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기독교인들은 한 사람도 죽지 않았는데 이슬람교도들은 그렇게 많이 죽었느냐’ 고 묻습니다.
기독교인들이 이슬람교도들에게 도시 안에서 성탄절 행사를 할 그들의 권리 계속 고집했다면, 그들 역시 모두 죽었지 모릅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이 스스로 낮아져서 이슬람교도들과 충돌하지 않고 그들의 말을 따랐기 때문에 그들 모두가 멸망에서 목숨을 건질 수 있었고 지금 하나님의 놀라운 보호를 증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은혜의 증거요, 우리가 신자로서 이 땅에서 아무런 권리도 없다는 사실의 증거입니다.
우리의 권리는 하나님 앞에 나오는 것이요 ,우리의 삶을 하나님께 의탁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권리는 전능하신 주님 앞에 무릎을 꿇는 것이고 우리의 길을 하나님 앞에 의탁하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의 아버지시요, 당신의 자녀들을 매우 능력 있게 돌보시는 분입니다.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 하신 우리 하나님은 우리를 눈동자같이 살피십니다.
"그러나 롯이 지체하매 그 사람들이 롯의 손과 그 아내의 손과 두 딸의 손을 잡아 인도하여 성밖에 두니 여호와께서 그에게 인자를 더하심이었더라 (창세기 19장 16절)" 저는 이 말씀이 생각나네요. 이대흠 드림